시공사례  >  방음부스 후기입니다! > 사용후기
사용후기

방음부스 후기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마크돈 작성일21-01-31 07:38 조회2,974회 댓글0건

본문

1월 15일날 시공을하고 현재 이주정도 사용한 후 후기남기겠습니다!
집에서 노래부르고 취미삼아 녹음도 해보려고 구매를 하였습니다.
일단 가격이 다른업체들에 비해 저렴합니다. 다른곳들과 비교 해보면 바로 아실거에요.
저는 상세한 후기를 보고싶었으나 그런게 없어서 제가 조금 상세하게 제가 궁금했던것들을 적어보겠습니다.
이게 그런부분은 다른업체와 비교를못해보니 그냥 사운드제로 방음부스만 사용한바로 후기를 남기자면
1.시공이 엄청 빠릅니다. 한 시간도 안 걸린듯한데, 정말빨랐습니다.
2.방음효과를 말씀드리자면 일단 같은방에서는 꽤나 잘들립니다. 귀가 꽤 좋은(예민한)편인데 일반적인 소리로 유튜브나 뭐 그런걸 틀고 같은방에있으면 크지않은 소리임에도 살짝만 집중하면 뭐라하는지도 다 들립니다. 
하지만, 그 방을 나가고 다른방으로 이동까지하면 새벽에 소리를 질러도 들리지않습니다. 남자지만 소리가 꽤나 큰편이고 저희집이 방음이 잘 되지 않는 구조이지만, 다른방에서 확인해본바로 정말 조용한 새벽에도 부스,내방,그쪽방 문만 다 닫으면 아예 안들립니다.
하지만 뭔가 비트소리나 노래소리 같은것을 최대로 하면 그런소리들은 다른방까지 살짝 들리더라구요 (조용한 새벽에 집중하면)
또한 소리를 지르면 거실까진 들립니다. 거실에 tv등등 소리가 안 난다는 가정하에 일상대화소리는 차단이 다 되나 소리를 질렀을때 살짝 들릴 수 있습니다. 
최종적으로 같은방안에서 방음을 바라시면 안 되고, 소리를 질러도 거실까지 안 들렸으면 좋겠다라는 마음으로 구매하신다면 살짝은 후회하실수도 있겠지만 집집마다,구조마다,부스마다 모두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사운드제로 사장님께 문의해보시는 것이 가장 바람직하실 듯 합니다.
3.방음부스의 마감은 솔직히 좀 아쉽습니다. 내부에서 바닥이나 모서리를 보면 틈들이 보입니다. 그안에 먼지도 들어가고 처음 부스 들어왔을때 그쪽에 설치 하고 잔해? 들이 남아있었습니다.(바로 청소기로 청소 하였고)큰 문제는 없지만 그런부분은 살짝 아쉽다고 말씀 드릴 수 있습니다.
돼지코 선은 밖에 있는 콘센트에 연결해서 부스 안으로 돼지 코 두개로 연결되게 넣어 주시는 듯 하구요, 인터넷선은 사장님이 뚫어주시고 여기에 넣으라고 말씀 해 주십니다.
아 그리고 사진을 하나 남겼는데 저는 조금더 드라마틱한 방음을 원해서였던건지 몰라도 문이 닫히다 마는건가? 라고 생각하여 문의를 남겨보았는데 원래 문을 닫아도 이정도는 튀어나온다고 사장님께서 직접 말씀하셨습니다.
괜히 저처럼 오해하시지 않으셨으면 좋겠구요
결론적으로 말씀드리면 저는 매우 만족합니다. 일단 값이 저렴하고 사장님도 아주 친절하시고 제가 질문도 정말 많이했는데 대답도 잘해주셨습니다. 또한 처음에는 살짝 실망하였으나 시간이 지나니까, 같은집에서만 살짝 들릴뿐이지 다른집까지는 아예 안들리니 전혀 문제될건 없지않을까? 라고 생각하고 난 후부턴 꽤나 만족중입니다.
아마 다른부스도 마찬가지일겁니다. 같은곳에서 확실하게 차단되는건 싱글로는 큰 무리가 있을듯합니다.
아 추가로 실내가 덥습니다. 다들 덥다고 하시니 조금 더 상세하게 말씀드리면 일단 저는 컴퓨터 하나 놨구요. 
부스 문을닫고 컴퓨터를 실행하면 부스안에서 선풍기만 킨다는 가정 하에 두시간을 버티기 힘듭니다.
제가 더위도 꽤 타는데 이게 한시간정도에 한번씩 창문을 열고 안을 환기시켜야합니다.
이 날씨엔 부스문만 열고 창문열고 한 5분만 부스에 있어도 춥습니다. 하지만 문닫으면 다시 한시간후에 숨이 막히구요.
다들 에어컨을 구매하시는건 구매하시는 이유가 있다는 생각이 드네요.
다들 사운드 제로에서 후회없는 구매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